한양대학교의 사회적기업가 정신과목을 수강하는 학생들이 크레비스 타운에 방문하였습니다.
수업의 과제로 직접 사업계획을 수립한 내용을 크레비스 타운에 있는 기업가들 앞에서 발표하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

행사 시작 전 다양하게 네트워킹을 하는 모습입니다.
이날 행사에는 크레비스 타운의 기업가들과 한양대학교 학생들 외에 IBM, SK브로드밴드,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동그라미재단 관계자분들께서도 참석해주셨습니다. :)

 

3

이번 행사의 사회를 맡아주신 한양대학교 신현상 교수님이십니다.
신현상 교수님은 사회적 기업 관련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시는 교수님 중 한분이십니다. :)

 

행사의 시작과 함께 크레비스 타운에 있는 기업가들이 학생들에게 본인들의 사업에 대해 1분씩 안내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학생들 입장에서는 실제 현장에서 이뤄지는 임팩트 벤처를 운영하는 기업가들의 이야기를 가까이서 들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4

 

기업가들의 사업에 대한 소개가 마치고 본격적으로 한양대 학생들의 발표가 시작되었습니다.
총 4팀이 각자 한학기 동안 준비한 사업계획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사회문제를 해결하려는 열정과 의지가
돋보인 발표들이였습니다.

5

 

_MG_5661

 

_MG_5871

 

학생들의 발표를 바탕으로 참가한 기업가 및 관계자분들이 실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다양한 질문과 조언을
해주었습니다.
실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전달해준 조언은 학생들에게 정말 값진 조언이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6

 

학생들의 발표순서 후에는 기념촬영을 하며 행사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다들 손가락으로 하트를 그리며 사진 촬영에 임해주셨네요. :)

7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한양대와 크레비스 타운간의 다양한 교류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만들어질 사회 혁신의 행보에 많은 기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