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23일 타운홀에서는 2014년 새해를 기념하는 파티가 있었습니다. 인스파이어디 김유섭 님이 남겨준 신년파티 후기를 만나보세요.

IMG_1220

안녕하세요. 인스파이어디 김유섭 입니다. 2014년 새해를 맞이해 모든 타운홀 크루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타운홀 신년 파티가 지난 1월 23일 크레비스파트너스 사무실에서 있었습니다.

IMG_0863

이번 신년 파티의 컨셉은 ‘전통 신년하례회’ 그래서 한지와 무늬와 전통적인 느낌의 폰트로 디자인된 현수막을 걸었습니다. (현수막에 적혀있는 유시는 옛말로 오후 5시에서 7시 사이를 뜻하는 말이라고 합니다.)

IMG_1198

사회를 맡아 주신 트리플래닛의 김형수 님과 김소희 님도 고운 빛깔의 한복을 입었습니다. 두 분의 멋진 호흡 덕분에 더 즐거운 행사가 될 수 있었어요.

IMG_0790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기 전, 타운홀의 2013년을 정리하는 키워드와 사진으로 만들어진 영상을 보았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고슴도치는 2013년 타운홀 크루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스파키인데 지금은 더 좋은 주인을 만나 타운홀을 떠났습니다.

IMG_0806

하얗게 변한 한라산에서 산악 스키(백컨트리:Back Country)를 타고 온 프렌트립의 영상도 함께 보았습니다. 저는 비록 스키를 타지는 못하지만 영상으로 담긴 눈 내린 한라산의 모습이 어찌나 아릅답던지 당장이라도 한라산으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었어요.

IMG_0854

다음으로 진행된 프로그램은 인스파이어디 유현정 님이 준비한 ‘알음알음’ 게임, 새해에 새로운 크루 멤버들이 함께하게 되면서 조금은 서먹서먹했던 타운홀의 분위기를 바꿔주기 위한 게임이었습니다.

IMG_0867

게임의 룰은 간단합니다. 저녁 식사를 하면서 전달 받은 스티커에 적혀있는 문구들을 보고 그 문구에 해당된다고 느껴지는 사람 등에 스티커를 붙이는 방식이었습니다. 스티커에는 ‘따도남’, ‘팜므파탈’, ‘B형’, ‘패션왕’, ‘언어유희왕’ 등 재미있는 단어들이 적혀있었고 사람들은 식사시간 동안 서로의 등에 스티커를 하나씩 붙여주었습니다.

IMG_0896

준비된 음식을 그릇에 담고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식사를 하는 사람들, 등에 붙어있는 ‘알음알음’ 스티커들도 보이네요. 처음에는 스티커를 붙이는 미션이 그냥 재미있는 것이라고만 생각했는데, 평소에 이야기를 나누어보거나 친하게 지내지 않았던 사람들에 대해서도 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재미뿐 아니라 의미도 있었습니다.

IMG_0871

타운홀의 팜므파탈? 피스메이커?

IMG_0903

타운홀의 B형 패션왕? 이 뒷모습의 주인공들은 누구였을까요? 스냅백 모자만 봐도 패션왕의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전통 신년하례회’의 컨셉에 맞게 전통 놀이도 진행되었는데요. 조를 짜서 윷판에 깜짝 미션이 숨겨진 특별한 윷놀이와 투호, 딱지치기를 했습니다. 저를 포함하여 모든 사람들이 즐겁게 놀이에 참여했고 승패에 관계없이 우리 전통 놀이가 원래 이렇게 재밌었나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신나고 흥이나는 시간이었습니다 :)

IMG_1106

IMG_1037

IMG_1040

타운홀 크루들끼리 더 가까워지고 일상의 업무에서 잠시 벗어나 배가 아플 정도로 실컷 웃으면서 기분 전환할 수 있었던 이번 타운홀 신년 파티, 모두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이상 타운홀 2014년 신년 파티 후기를 마칩니다.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 김유섭